제목 캐주얼 블루 스타일
 


집안 곳곳에 아기자기한 요소들이 숨어있는

캐주얼 블루 스타일



캐주얼 블루 스타일은 화이트와 밝은 그레이톤의 모던한 컬러배색을 기본으로
밝은 색상의 마감재 등으로 장식하여 생생하면서도 부드러운 공간을 보여주는 북유럽풍 스타일입니다.




거실



 

거실 전면의 블루 컬러 벽지는 경쾌한 집안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기본 요소입니다.
화이트 격자 발코니 창과 스칸디나비아풍의 바닥 타일을 시공하고 천장의 팬던트로
마무리하면 또 하나의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흰색 타공판은 도어폰, 스위치 등 거실 전면의 어지러운 요소들을 정리하는 역할을 하며
자신만의 개성있는 보드를 만드는데 유용합니다. 뉴빌트인 3단 책장, 수납벤치 그리고
ik오크 6인용 다이닝 테이블 등 낮은 가구들을 배치하여 좁은 거실 공간을넓게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쇼파와 티비를 없앤 거실의 테이블 공간은 서재겸 가족의 대화를 위한 공간이 됩니다.



 


안방

아이보리 톤의 포인트 벽지와 베이지 컬러의 침대가 따뜻하고 아늑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아이가 있는 젊은 부부에게 적합한 침대를 두어 아이들이 침대에서 떨어질 걱정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포근한 공간입니다. .




 


자녀방

 

아이보리 톤의 벽지와 밝은 블루 컬러의 매치에서 생기가 느껴집니다.




 


드레스룸


밝은 톤의 벽지를 바탕으로 화이트 컬러의 화장대를 배치하여 나만의 화사한 드레스룸을 완성해보세요.

깔끔하고 심플한 드레스룸에 화이트 컬러 레일조명이 포인트가 됩니다.




 

부엌
 
 

엘로우 컬러 팬던트는 거실에 쓰인 블루 컬러와 대비되며 조화를 이룹니다.
귀여운 형태의 모양도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함을 추구하는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며 포인트가 됩니다.




전면을 완전히 채우지 않은 벽장과 간단한 다이닝 공간,
귀여운 오픈 선반은 좁은 주방의 답답함을 덜어주면서 북유럽 주방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우드 상판이 사용된 카운터는 심플한 다이닝 공간으로 아이가 있는 집이나
편하게 식사를 하고 싶은 가족을 위해 높이를 낮춰서 시공하면 더욱 편리합니다.








 


욕실
 

한샘바스 휴판넬 라이트 우드 & 플레인 화이트 컬러로 욕실을 안락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해보세요.
화려한 원형 LED 조명 거울은 마치 파우더 룸을 연상시킵니다.




 
현관

 

작고 좁은 현관을 위해 심플한 하이글로시 화이트 채널 현관장을 선택하였으며
띄움 시공하여 자주 신는 신발을 하부에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현관장의 한편에 거울 도어를 설치하고 바닥타일도 밝은 타일을 사용하여 넓게 느껴집니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파티션은 가볍고 파손의 위험이 적어 아이가 있는 집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현관과 거실을 분리하면서도 답답해 보이지 않고 시원한 컬러의 프레임이 경쾌함을 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