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어반 모던 스타일

 

어반 모던 스타일

 

 


 

블랙 & 화이트보다 좀더 세련된 느낌의 컬러 매치,

평범한 우드톤이 식상하다면 어반 모던의 스타일쉬한 공간을 선택해보세요.

거실

 


 

라이브러리 카페같은 거실을 제안합니다. 한쪽벽을 수납공간으로 꾸미고 대형테이블을 두면 다양한 일을 할 수

있는 작업공간이자 가족의 즐거운 대화공간이 됩니다.손님을 초대했을 때는 이곳에서 다이닝 파티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벽면전체를 화이트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력을 높이세요 (^0^)/

 

 

 

  


 

 

부엌 

 


 

포인트가 되는 레일조명으로 공간을 카페처럼 연출하고 은은한 그레이 타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보세요

 

 

 


부엌에 아일랜드를 두면 조리공간의 효율성을 높이면서 가전소물을 수납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욕실

 


한샘바스 휴판넬 샌드스톤 브라운 & 화이트컬러로 욕실을 안락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해보세요.

 

세면대에 콤비네이션 하부장을 설치하면 지저분한 배관을 가려주고 수납도 할 수 있어 욕실이 깔끔해 보입니다.

 

 


 

드레스룸
 


드레스룸은 어두운 톤의 벽지를 선택하면, 배우들의 드레스룸처럼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병렬형으로 설치한 옷장은 수납을 최대화하고, 중앙서랍장에 잃어버리기 쉬운 액세서리류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의 조합은 현관장을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합니다. 바닥의 다크그레이 타일과 다크그레이 중문은 디자인 포인트가 됩니다.

현관의 낮은 벤치형 수납장은 간단히 걸터 앉아 신발을 신기에 편리하고, 수납공간도 더 확보 할 수 있어 효율적이면서 공간의 답답함은 줄여줍니다. 현관장 내부는 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