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소프트 엣지 스타일

톤 다운 내추럴 컬러 베이스에 블랙 프레임이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

소프트 엣지 스타일





소프트 엣지 스타일은 '함께'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소통과 대화가 있는 집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스타일입니다.

맛있는 요리와 이야기가 오가는 다이닝, 기념일마다 가까운 사람들과 즐기는 소소한 파티는 내 가족과 주위 사람들을 모두 행복하게 만들어 줍니다.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홈파티를 즐겨 보세요.



 


 


거실
 


거실 컬러 제안 

흐르는 듯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그레이 톤 타일과 채도 낮은 헤링본마루,

내추럴 그린 컬러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편안하면서도 럭셔리한 거실 공간을 연출합니다.

블랙 프레임의 철제 중문은 다이닝과 거실 라운지를 효과적으로 분리하면서도 공간의 포인트를 살려줍니다.


 


 



 디자인 포인트

상부 천장내림으로 홈 라운지를 구성하고, 기본 모노톤 베이스에 톤다운 내추럴 컬러가 포인트가 되어

트렌디하고 세련된 라운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부엌
 



 부엌 컬러 제안 

한샘ik10 스타일그레이와 블랙 프리미엄 기기로 완성하는 부엌공간입니다.

레트로 풍의 사각 타일과 플랩장 상부의 컬러 연출은 공간에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벽면을 장식하는 친환경 스칸디아모스 장식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생기 넘치는 부엌을 연출하세요.


 


 


 



 디자인 포인트 

철제 프레임 다이닝 중문을 통해 소중한 공간을 더 특별하게 스타일링합니다.

스페셜 다이닝 공간에서는 미니 아일랜드를 통해 언제든 따뜻한 음식을 준비할 수 있어

즐거운 이야기들이 끊이지 않습니다.


 


 


 



 


 


 


 



 


 


 


 



 


 


 


 



 
 


 


 

안방



 

안방 컬러 제안 

전체적인 톤 앤 매너는 유지하면서 한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와 우드톤, 내추럴 그린 컬러 도어로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디자인 포인트 

안방 발코니 확장부에 미니 테이블을 놓아 둘만의 작은 파티공간을 연출합니다.

이른 아침, 따뜻한 햇살과 함께 티타임을 가져보세요.


 


 


 



 


 


 


 


 

자녀방



 자녀방 컬러 제안 

모던한 컬러를 베이스로 깨끗한 그레이와 다크 우드 컬러로 가구를 매치하면 차분한 공간을 꾸밀 수 있습니다.

마음을 편하게 진정시키는 그린 컬러를 도어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면 단조롭지 않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포인트 

집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가구류 선택을 통해 한층 더 세련된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완성합니다.


 


 


 


 

드레스룸



 

드레스룸 컬러 제안 

부드러운 헤링본마루로와 잘 어울리는 다크우드 컬러로 드레스룸을 설계하여 한층 더

차분하고 정리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디자인 포인트 

T-Line 드레스룸은 기둥이 바닥부터 천정까지 연결되어 버리는 공간 없이 100%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같은 톤 화장대를 매치하여 공간을 일체감 있게 연출해 보세요.


 


 



   
 



 

욕실


 

욕실 컬러 제안 

한샘바스 휴판넬 다크 우드 & 플레인 화이트 컬러로 욕실을 안락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해보세요.

화려한 원형 LED 조명 거울은 마치 파우더 룸을 연상시킵니다.



수납 포인트 

화이트 라운딩 선반은 인테리어 포인트가 될 뿐만 아니라,간단한 욕실 용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브론즈 미러 키큰장으로 넉넉한 욕실 수납공간과 디자인 포인트를 동시에 갖추었습니다.


 


 


 

현관


현관 컬러 제안 

다크그레이 컬러의 타일과 프리미엄 내추럴 그레이우드 현관장, 그리고 브론즈 유리 프리미엄 슬라이딩 중문의 세련된 조합을 통해 특별한 장식 없이도 눈길이 가는 현관을 연출하였습니다.